안녕하세요! 라이브 커머스 쇼 호스트 및 YouTuber 모터.
라이브 상거래! 어떻게 시작해야합니까? 라이브 상업 전문가 YouTuber
지난 2 년 동안 라이브 상거래 버전은 명확하게 바뀌었던 것 같습니다. 방송을 한 시간 동안 켜면 방송에 들어가는 시청자 수와 다릅니다. 2 년 전에 800 ~ 1000 명의 사람들을 1 시간 방송으로 채우는 것이 쉬웠다면 너무 힘들어서 같은 시간이 너무 힘들어 500 명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. 판매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.
수백 개의 크고 작은 라이브 상업 경험과 강의 경험이있는 사람의 이야기입니다. ^ _ ^ 어느 정도를 듣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.
먼저, 우리는 수행 할 플랫폼에 라이브 상거래를 설정해야하며 일반 개인 비즈니스 소유자가 입력 할 수있는 약 3 개의 플랫폼이 있습니다. 가장 큰 Pie Naver, 응용 프로그램에 입력 해야하는 그립이며 Kupang은 빠르게 떠오르고 있습니다. Naver의 경우 라이브 상거래를 진행할 수있는 조건이 있습니다. 한 달에 100 건이 넘는 사례를 보내고 2 백만 이상의 매출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.
그립의 경우 비즈니스 등록 카드로 상점을 쉽게 입력하고 승인 직후 방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둘째, 판매 할 제품을 결정하십시오. 라이브 커머스에는 판매 된 판매 제품이 너무 높으며 제품이 잘 팔리고 있는지 모니터링하여 라이브 커머스 시장 조사가 필요합니다. 내가 판매하는 품질이 높을수록 소비자에게 더 쉽게 각인하는 것입니다. 이 기사를 위해 산에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쇼핑을 통한 판매원 _ Naver 보고서
셋째,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결정해야하며 온라인 판매를 판매 한 대부분의 판매자가 라이브 상거래에 입력 할 것입니다.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페이지가 있습니다. 대부분 문헌에 작성되어 있으며 많은 전문 용어로 작성되었지만 한 단어로 작성되지만 고객에게 설명하는 것은 다릅니다. 종료 된 용어 일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구어체 언어로 전환해야하며 고객의 언어를 변경해야합니다.
넷째, 제품 판매시기를 결정하겠습니다. 라이브 상거래는 언제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구매자가 방송을 볼 수있는 시간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.
다섯째, 우리는 어디에서 팔릴 위치를 결정합니다. 당신이 일찍 입구라면, 모든 방송의 생각을 포기하고 차를 시작하십시오. 그래서 나는 집을 첫 번째 방송으로 추천하고 한 번 시도해야하며, 나는 그것을 대행사에 맡겨더라도 어떤 기관을 선택 해야하는지에 대한 감각이 있습니다. 내가있는 곳을 자세히 살펴보면 시간당 30,000 ~ 50,000 원의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여섯 번째, 당신은 빠르게 나가는 손님을 잡을 수있는 훅킹 장치가 필요합니다. 그래서 많은 라이브 상거래 방송이 이벤트 인 이유이며, 새로운 퀴자 이벤트와 제품과 관련된 멋진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관료들을 잡을 수있는 훅킹 장치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.
source_at 사진 tmk 삼각대
마지막으로, 준비는 남았습니다.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모든 것을 시작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. 책상에서 작은 것을 구입하는 것만 구입하고 땅에서 지을 수있는 삼각대를 권장합니다. 첨부 된 사진은 실제로 사용하는 삼각대입니다.지면에서 사용할 수 있거나 책상 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을 사십시오. 조금 어둡게 보이고 조명을 살 수 있습니다. 처음부터 모든 것을 가지려고하지 마십시오.
오늘, 우리는 Live Commerce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단기간에 요약되었습니다. 나는 당신의 열정을지지합니다! 의견과 통신하고보다 자세한 라이브 커머스 정보를 검색 해야하는 경우 검색 및 실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나는 그것을 매달릴 것이다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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